실시간 뉴스



"여러분이 첫 번째 고객"…조주완 사장, LG전자 임직원 행사에 등장한 이유


브랜드 변화 알리는 '라이프스굿' 행사서 소통 행보…"브랜드 전도사 되자" 강조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여러분은 LG전자의 첫 번째 고객입니다. 우리가 브랜드의 전도사가 돼 고객들에게 '라이프스굿(Life's Good)'이라는 경험을 선물하길 바랍니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국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굿' 알리기에 동참할 것을 주문했다.

12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서 조주완 사장(왼쪽)이 직원에게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
12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서 조주완 사장(왼쪽)이 직원에게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조 사장은 지난 12일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열린 '라이프스굿' 행사 첫 날에 참석해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굿즈를 전달하고 직원들과 인증샷을 함께 찍으며 소통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4월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를 통해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 또 더 새롭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화하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라이프스굿' 행사를 열었다.

'라이프스굿'은 제품, 서비스 등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좋은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이다.

이번 행사는 LG전자 임직원들이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굿의 의미와 브랜드 핵심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자발적 확산을 실행하기 위한 것이다. 여의도 LG트윈타워를 시작으로 ▲마곡 사이언스파크 ▲서초R&D캠퍼스 ▲창원 스마트파크 등 11개 사업장에서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안팎에 적용한 라이프스굿 트럭이 브랜드 굿즈(Goods)를 싣고 각 사업장을 순회한다.

라이프스굿 트럭에서는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소개 영상을 상영하고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디지털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에게는 ▲비치타올 ▲캠핑용품 ▲우산 등의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조 사장 외에도 각 사업본부장을 포함한 최고경영진이 사업장에서 열리는 행사를 찾아 구성원들과 함께 브랜드 확산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러분이 첫 번째 고객"…조주완 사장, LG전자 임직원 행사에 등장한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