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展' 열어


1980년대 재현한 공간서 그 시절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라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새롭게 단장한 면세점 카페 공간에서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를 연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를 연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다음 달 15일까지 서울점 지하1층 ‘Café LA(카페 라)’ 오픈라운지에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행화장展’(이하 유행화장전) 전시를 진행한다.

유행화장전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큐레이션 단행본 ‘유행화장’ 출시와 더불어, 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1980년대를 재현한 공간에서 그 시절을 회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화장대, 옷장, 응접실 등 다양하게 꾸며진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는 네이버에서 유행화장전을 검색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배부하는 입장권을 통해서도 무료로 방문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전시를 모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시 관람을 인증한 고객 중 설화수 또는 헤라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행화장전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후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展'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