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증권, 국내외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 오픈


1000원 이상 적립식 투자 가능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국내·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활용한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활용한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활용한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는 국내주식 350종목(KOSPI 200, KOSDAQ 150종목)과 해외주식 485종목을 대상으로 1천원 이상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

10종목 내에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혼합한 포트폴리오를 최대 10개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매일·매주·매월 중 원하는 주기를 선택해 자동으로 투자하는 서비스다. 추가로, 지난달 6일 론칭한 미래에셋 현대카드의 혜택 중 하나인 스탁마일리지를 적립식 투자에 사용할 수 있다.

적립식투자는 정해진 기간마다 일정 금액을 매수해 나가는 투자법인데, 주가의 방향을 예측하기 어려울 때 시간과 가격을 분산시킴으로써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하는 전략이다.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 개설 서비스와 함께 활용한다면 자녀에게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김세훈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분산투자와 장기투자를 실천하기 위한 하나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안정적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투자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국내외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