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나믹디자인, 금호타이어 타이어금형 1순위 공급업체 선정


“신사업 순항 중”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다이나믹디자인이 글로벌 타이어 제조사인 금호타이어의 타이어금형 1순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다이나믹디자인이 2년 연속 금호타이어 타이어금형 1순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사진=다이나믹디자인]
다이나믹디자인이 2년 연속 금호타이어 타이어금형 1순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사진=다이나믹디자인]

금호타이어 국제 입찰은 매년 국내 사업부문과 글로벌 사업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한 업체의 공급단가 가격과 공급능력, 품질경쟁력 등을 평가해 최종 공급자를 선정하고 있다.

다이나믹디자인은 이번 선정으로 금호타이어와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올해 금호타이어 글로벌 생산기지(한국, 중국, 미국, 베트남) 공급 1순위에 선정됨에 따라 당초 예상보다 많은 매출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영업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생산거점의 가격경쟁력 확보, 고객 공급능력 확대를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다이나믹디자인은 인도네시아, 중국, 루마니아를 포함한 해외 법인들에 대한 신규투자·제품 품질 개선·생산성 향상에 대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금호타이어 뿐만 아니라 브릿지스톤을 비롯한 글로벌 타이어사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추가적인 수주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디자인은 지난 19일 이사회를 통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결정 철회에 대한 정정공시를 제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인도네시아 광물사업에 대해 현장검증과 함께 법률적 사안에 대한 국내외 법무법인, 현지 회계법인을 통한 검증절차를 거치고 있다”며 “사업타당성에 대한 신중한 검토를 거쳐 순차적인 진행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업 투자금에 대해서도 다각적인 준비가 진행중”이라며 “향후 자금조달, 사업진행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면 일정에 맞추어 공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나믹디자인, 금호타이어 타이어금형 1순위 공급업체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