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넷사스, 워크데이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선정


메타페이로 워크데이 고객사에 안정적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메타넷사스는 워크데이의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정일 메타넷사스 대표(왼쪽)와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오른쪽)이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타넷사스 ]
정일 메타넷사스 대표(왼쪽)와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오른쪽)이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타넷사스 ]

워크데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메타넷사스는 국내 워크데이 고객사에 메타페이를 제공, 워크데이 인적자본관리(HCM)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이 안정적으로 급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워크데이 HCM은 기업이 운영 가시성을 확보하고, 미래 인력 변화에 대한 대비 및 효과적인 조직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통합시스템이다.

양사는 고객사가 워크데이와 메타페이를 통해 인사 및 급여 솔루션 구현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하고, 기능성과 보안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일 메타넷사스 대표는 "워크데이를 이용하는 국내 기업이 문제없이 급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메타페이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 워크데이는 한국 시장에 페이롤 관련 사업을 확대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이 선진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넷사스, 워크데이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