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애인 표준사업장 새날애, 로열푸드코리아와 MOU 체결


안전한 먹거리 사업 연구개발 등 상호 협력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장애인 표준사업장 ㈜새날애가 지난달 30일 식품제조전문기업 ㈜로열푸드코리아와 총판 계약 협약(MOU)을 체결했다.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동에 위치한 로열푸드코리아는 ‘2019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으로 발탁된 기업으로 모든 생산공정이 국가인증 식품위생관리시스템(HACCP) 기준으로 철저히 설계·운영되고 있다.

SBS 생활의달인 반찬 부분에서 우승했을 정도로 고객 입맛을 정확하게 잡아내는 베테랑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장애인 표준사업장 ㈜새날애가 지난달 30일 식품제조전문기업 ㈜로열푸드코리아와 총판 계약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성웅 로열푸드코리아 대표, 서정희 조리명장, 이은호 새날애 대표. [사진=새날애]

새날애는 로열푸드코리아와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 사업으로 지역사회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연구개발과 정보교류 등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또 사회공헌 사업 등으로 사회적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서성웅 로열푸드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식탁에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은호 새날애 대표는 “세계로 나아가는 K푸드, 우리 김치를 K푸드연구소 서정희 조리명장의 연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한국의 식문화를 널리 알리고,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서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양성에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애인 표준사업장 새날애, 로열푸드코리아와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