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푸드 할인 행사로 매출 130% 증가


저녁 7시 이후 푸드 제품 할인하는 '이브닝 푸드 아워' 진행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하는 푸드 할인 행사 첫 날 판매량이 평년 대비 13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최근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999년 스타벅스가 처음 고객을 만났을 때의 설렘을 다시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더해 지난 4일부터 '이브닝 푸드 아워'를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가 내달 3일까지 진행하는 '이브닝 푸드아워' 행사 첫날, 평년 대비 매출이 1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내달 3일까지 진행하는 '이브닝 푸드아워' 행사 첫날, 평년 대비 매출이 1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브닝 푸드 아워는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매장에서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해 준다.

이벤트 첫날인 지난 4일 저녁 7시를 기점으로 스타벅스 일부 매장에서 푸드 구매 대기줄이 발생하는 등 동시간대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주 동시간대 대비 케이크 종류가 2배,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3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 고객은 "퇴근 후 스타벅스에서 구매한 샌드위치로 집에서 저녁식사를 즐길 예정이다"며 "1인 가구의 저녁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한 합리적인 행사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브닝 푸드 아워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에 혜택이 적용된다.

또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이브닝 푸드 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이은정 스타벅스 푸드팀 팀장은 "저녁 시간 대 든든한 한 끼로 스타벅스 푸드를 추천한다"며 "스타벅스가 제안하는 저녁 시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벅스에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푸드 할인 행사로 매출 130%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