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탁결제원, '찾아가는 금융교육' 방과 후 프로그램 진행


대구 수성도서관에서 금융 IQ를 키운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한국예탁결제원이 대구시립수성도서관과 초등학생의 금융·경제 지식을 함양하기 위해 ‘찾아가는 금융교육’ 방과 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예탁원은 올해 4월 대구시립수성도서관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예탁원]
예탁원은 올해 4월 대구시립수성도서관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예탁원]

이번 ‘찾아가는 금융교육’은 올해 1월 대구 안심·신천도서관, 2월 두류도서관에 이어 대구시립수성도서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주중 방과 후 프로그램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주말 청소년특강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방과 후 프로그램은 오는 4월 5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똑똑한 용돈이야기 ▲똑똑한 금융이야기 ▲똑똑! 증권의 7가지 비밀 ▲똑똑! 열려라 미래금융을 주제로 한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주말 청소년특강은 ‘똑똑한 청소년 사업가’를 주제로 4월 22일 오후 1시부터 2시간 진행된다.

‘찾아가는 금융교육’은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박물관을 찾아가기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증권박물관의 금융교육 프로그램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대구시립수성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탁결제원, '찾아가는 금융교육' 방과 후 프로그램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