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IT 간편결제 서비스 전문기업 하인크코리아가 신입·경력 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플랫폼서비스 사업부문의 ▲서비스 기획 ▲서비스 영업 ▲ 앱 크로스플랫폼·핀테크 개발과 IT응용제품 사업부문의 ▲온라인채널 MD ▲해외·아마존 채널 MD ▲웹 디자인 ▲상품개발설계 등이며,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다.
하인크코리아는 사업영역 확장으로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에 위치한 전용 사옥 '하인크 308'으로 이전하며, 이에 따라 우수하고 유능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하인크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지원이 가능하며, 100시간 내로 빠르게 서류전형 결과를 통보한다.
면접 대상자 전원에게는 합격, 불합격 여부를 떠나 노력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면접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합격자 전원에게는 입사축하금 300만원을 별도로 지급할 계획이다.
'하인크 308' 사옥은 임직원들에게 교통 편의성을 제공해 출퇴근 부담을 대폭 줄이고자 7호선, 신분당 역 환승역인 논현역 부근에 자리 잡았다. 신 사옥은 '몰입'과 '소통'을 함께 구현했으며, 1층은 자사 바로다 서비스 체험관과 스마트오피스를 만들었다. 2층은 부서 간 소통·협업 증진을 위한 넓은 카페테리아 라운지와 외부 대관·전시 행사가 가능한 개방형 공간을 설치했다. 옥상 정원 라운지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공원 휴게실로 안락함을 느끼며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독립공간까지 마련했다.
하인크코리아는 임직원이 창의적이고 유연하게 근무할 수 있는 스마트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개인 필요에 따라 지원 항목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한 복지포인트 연 120만 원 제도 시행 ▲매년 유료 건강검진 지원 ▲웰컴 패키지 지급 ▲업무 특성에 최적화된 장비와 라이선스 지원 ▲성과에 따른 연 1회 인센티브 제도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위해 호칭 제도 파괴 등 차별화된 근무 환경과 복지 혜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하인크코리아 관계자는 "탄탄한 실적을 기반으로 신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며 "IT 부문에 대해 관심이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