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공대, 정부 재정사업 성과공유회 열어


대학혁신지원·LINC3.0 사업단 등 100여명 참석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한국공학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한국공대) 대학혁신지원 사업단과 LINC3.0 사업단이 재정 지원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한국공학대학교대학혁신지원 사업단과 LINC3.0 사업단이 15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공대]
한국공학대학교대학혁신지원 사업단과 LINC3.0 사업단이 15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공대]

20일 한국공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정부 재정 지원 사업인 대학혁신지원사업과 LINC3.0 사업의 지난해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최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수행·협력부서 교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는 전국산학협력정보담당관 협의체 회장인 고혁진(경영학부)교수가 '산학협력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주제로 기조 강연을 했다.

오황석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과 정두희 LINC3.0 사업단장의 사업 소개 및 성과 , 우수 사례 발표 등 순으로 진행됐다.

또 메타버시티혁신센터 배윤희 교수가 한국공대 TU-메타버시티 플랫폼 구축 사례 등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된 2022 대학혁신포럼에서 교육혁신 사례로 주목을 끈 바 있다.

오 단장은 "대학 혁신 지원 사업과 링크 사업으로 대표 되는 우리 대학 재정 지원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2차 년도 사업 계획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된 것 같다"며 "1차 년도 성과를 바탕으로 좀 더 발전된 올해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정 단장은 "우리 대학 내 재정 지원 사업 간 성과 공유를 통해 대학 발전 계획인 TU Korea 1.0 달성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사업 성과와 운영 계획을 공유하고 향후 계획 수립 및 업무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시흥=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공대, 정부 재정사업 성과공유회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