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H, 조직개편에 따른 후속인사 실시


주요 부서장 공모 등 청렴·공정 인사 추진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LH가 국민편의 증진을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LH는 지난해 12월 16일에 발표한 LH 혁신방안 등을 반영한 조직개편을 실시하고 후속조치로 본사 및 지역(지사), 사업본부(단), 부서장(1급)에 대한 승진 및 보임 인사를 시행했다고 4일 밝혔다.

또한, 층간소음 제로 아파트, 임대주택 품질개선, 선교통-후입주체계 실현을 위한 컨트롤 타워로서 사장 직속으로 '국민주거혁신실'을 설치하고, 수행 부서로서 '고객품질혁신처'와 '선교통계획처'를 신설해 본연의 역할 완수를 위한 조직체계를 확립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CI.  [사진=LH]
한국토지주택공사 CI. [사진=LH]

아울러, 대국민 서비스를 중심으로 본부 직제 순서를 조정해 본연의 역할 강화에 대한 공감대를 확고히 하고, 사업량을 고려해 현장 조직을 대폭 정비하는 등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LH는 이번 조직개편과 더불어 조직 역량을 더욱 결집하기 위해 대대적인 인사도 실시했다. 청렴·공정 경영실현을 위해 인사시행 전 1·2급을 대상으로 '부동산 청렴도 검증위원회' 심의를 거치는 등 별도 인사 검증도 했다.

이한준 LH 사장은 "앞으로도 LH는 국민을 위해 본연의 역할에 집중하고 품질 좋은 도시와 주택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H, 조직개편에 따른 후속인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