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BQ, 송리단길에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오픈


BBQ 빌리지점, 치킨 외 브런치, 베이커리, 화덕피자 등 약 190종 선봬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BBQ는 서울 송파구에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BBQ CI.
BBQ CI.

송리단길에 위치한 BBQ 빌리지점은 약 160평, 220석 규모로 자리했으며, 치킨 외에 브런치,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등 약 190종의 메뉴를 도입한 '크로스오버' 매장이다. 주로 늦은 오후, 식사 및 포장을 위해 찾는 치킨 매장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으로 탄생했다.

베이커리는 30여 종으로, 모든 빵은 전문 파티쉐가 직접 굽는다. 베이커리 대표 메뉴로는 올리브 웰빙 깜빠뉴, 베리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닭다리 모양의 치킨고로케와 겉을 바삭하게 구운 소금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크림 소금빵이 있다.

매장에서는 화덕으로 피자를 직접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수제 화덕피자는 시금치 샐러드, 마르게리따 등 5종으로 구성된다. 화덕피자와 치킨, 햄버거 등을 메인으로 빵과 샐러드, 커피가 포함된 브런치 세트 '플래터'와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 또한 BBQ 빌리지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다.

BBQ 빌리지점은 베이커리, 플래터 등 브런치 메뉴만 판매하는 '브런치 타임'과 전 메뉴를 판매하는 '디너 타임'으로 나눠 운영한다. 특히, 디너 타임에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부터 치킨, 랍스터, 피자, 파스타 등 풍성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 빌리지점은 BBQ를 찾는 고객들이 미각, 시각을 포함한 다양한 체험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메뉴뿐 아니라 공간 디자인과 동선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며 "BSK 매장의 성공적 해외 진출과 같이 다른 메뉴와의 크로스오버로 차별화를 시도하는 플래그십 매장의 글로벌 진출도 검토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Q, 송리단길에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