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22일 개최


크리에이터들과 뉴미디어 콘텐츠 논의 및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지난 22일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를 진행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튜브와 함께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크리에이터들이 넷마블과 넷마블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탁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실무자들과 함께하는 정기 회의체 참여와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2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에게 파트너 전용 굿즈를 증정하고 우수 활동을 펼친 크리에이터들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터들과 성공적인 게임 관련 유튜브 콘텐츠 사례를 살펴보는 등 뉴미디어 게임 콘텐츠 현안을 논의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실력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참신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뉴미디어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다.

황대윤 유튜브 콘텐츠 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주최한 크리에이터 지원 행사들을 통해 게임과 크리에이터들의 동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언급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22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