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반 윌리엄스 12주년 에디션' 3만병 한정 판매


창립 12주년 기념…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가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늘어난 위스키 수요를 반영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트레이더스에 따르면 이달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창립 12주년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보틀드 인 본드(BIB) 12주년 에디션 50도 1L'를 3만병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에반 윌리엄스 보틀드 인 본드(BIB) 12주년 에디션 50도 1L'를 3만병 한정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에반 윌리엄스 보틀드 인 본드(BIB) 12주년 에디션 50도 1L'를 3만병 한정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버번 위스키 중에서도 품질이 높은 '보틀드 인 본드(Bottled In Bond)' 상품이다. 보틀드 인 본드는 미국 정부 관리 하에 알코올 도수 50도 이상, 4년 이상 숙성 등 표준화된 규격에 맞게 생산된 위스키를 뜻한다.

트레이더스는 올해 여름 미국 현지 제조사 헤븐힐 디스틸러리(Heaven Hill Distillery)에 직접 방문해 위스키의 원액 선정부터 레이블 디자인, 물량 확보 등을 사전에 협의했다.

트레이더스는 가격 경쟁력과 매입 경쟁력을 동시에 내세우며 '위스키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에반 윌리엄스 블랙 1L'는 대용량임에도 3만원대의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었고, 1년 동안 9만병 이상 판매돼 트레이더스 위스키 매출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또 트레이더스는 '김창수 위스키', '스모키스캇' 등 위스키 마니아를 겨냥한 이슈 상품도 선보였으며 '발베니', '맥캘란' 등 품절이 잦은 인기상품 물량을 확보해 오픈런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트레이더스는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할인에 나선다.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호주산 곡물 냉장안심 리테일팩'과 '신일 극세사 전기요', '롯데 어쏘트 빼빼로'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 대상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55형 스마트TV 'THE UHD TV 55 II Android(핸드캐리)'와 '유기농 자유란', '양념 돼지 목심구이', '소곱창전골'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반 윌리엄스 12주년 에디션' 3만병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