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요기요, '요마트' 전용 라이브 커머스 베타 서비스 시작


테마별 식재료 활용한 요리법 큐레이션해 제공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배달앱 요기요가 퀵커머스(즉시 장보기) '요마트'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요마트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배달앱 요기요가 퀵커머스(즉시 장보기) '요마트'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요마트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사진=위대한상상]
배달앱 요기요가 퀵커머스(즉시 장보기) '요마트'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요마트 라이브'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사진=위대한상상]

'요마트 라이브'는 요기요 앱 안에서 실시간 방송을 통해 구매한 '요마트' 상품을 전국 어디든 1시간 이내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배송은 기존 '요마트' 주문과 동일하게 주문 즉시 GS더프레시 전국 매장에서 1시간 이내 배송 받을 수 있다. 단 '요마트 라이브' 운영 지역은 취급 상품별 오프라인 매장 상황에 따라 다르다.

이와 함께 방송 회차마다 시즌별, 시간대별 테마를 정해 큐레이션한 '요마트'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전문 쇼호스트와 셰프가 출연해 식재료 특징을 소개하고 직접 요리법을 시연하며 상품 활용법을 알려준다. 요기요 앱에서 실시간으로 상품에 관한 궁금한 점도 문의할 수 있다.

'요마트 라이브'는 올 하반기 주 1회 테스트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우현 위대한상상(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맞춤형 상품 제안도 강화해 진화하는 한국형 퀵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기요, '요마트' 전용 라이브 커머스 베타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