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남이공대학교·안지랑곱창골목 상생축제 오는 20일 개막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오는 20일 '2022 영남이공대학교·안지랑곱창골목 상생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생축제는 남구청과 영남이공대학,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안지랑골곱창골목 상가번영회가 민·관·학(民·官·學)의 축제라는 공동 주제로 네트워크를 통한 음식골목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와 남구 지역의 관광명소와 지역 동반 성장을 위한 기획 축제다.

대구광역시 남구청 전경 [사진=남구청]

2020년 전국 최우수 외식거리로 선정된 안지랑곱창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 청년들이 함께 동참한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청년과 상인이 함께하는 뜻깊은 이번 축제는 함께 나아가자는 뜻의 상생 퍼레이드, 청년들과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 학과별 골목 내 지정식당 곱창 팔아주기 행사인 상생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하공연으로는 영남이공대학교 댄스 동아리 피오레댄스팀과 싸이버거의 신나는 공연을 준비, 청년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지랑골 곱창골목 상가번영회 관계자는 축제 참여 학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안지랑곱창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상생축제에 적극 동참해 준 영남이공대학교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협업을 통한 상생축제 시너지 효과로 안지랑곱창골목이 예전의 젊음의 거리 명성을 되찾아 활기찬 골목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남이공대학교·안지랑곱창골목 상생축제 오는 20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