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10~11일 KT 홈 2연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10일부터 11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KT 위즈와 주말 홈 2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KT와 2연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연전 기간 동안 관중 전원에게 HK이노엔 라이프시스 클린파인겔을 증정한다.

C게이트 내부 포토존에서 치어리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열린다.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선 민속놀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10~11일 KT 위즈와 홈 2연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10~11일 KT 위즈와 홈 2연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투호, 제기차기, 활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11일에는 외야 그라운드에서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파나소닉 구강세정기와 헤어드라이어, SGC 퓨어릴렉스 그린 세트, 고팍스와 백조씽크에서 준비한 백화점 상품권, 금성백조에서 준비한 고급형 구단 모자, 더앤리조트 숙박권,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마왕족발 상품권, 숨인숲필라테스 레슨권, 커피스미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선물한다.

10일 시구와 시타자는 구단 소셜미디어(SNS) 사전 이벤트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에 당첨된 히어로즈 팬 김지호-노희영 씨 부부다. 마운드에는 남편 김 씨가 오르고, 타석에는 아내 노 씨가 선다.

시구와 시타를 맡은 두 사람은 구단을 통해 "선수들이 뛰는 마운드를 직접 밟고 시구와 시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라며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모든 순간에 히어로즈가 함께였다. 시구를 하며 공과 배트에 승리의 기운 가득 담아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주변에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사연에 소개된 팬은 시구자로, 신청자는 시타자로 각각 나선다.

시즌 종료 후에는 선정된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10~11일 KT 홈 2연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