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 ‘PK월드’ 선정


정통 MMORPG 감성에 PK 불편함 제거, 극실사 캐릭터와 묵직한 그래픽 특징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에 ‘PK월드’가 선정됐다.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PK월드’ [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PK월드’ [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7월 우수베타게임에 앤엑스유의 ‘PK월드’를 선정했다고 24일 발표했다.

PK월드는 오리지날 MMORPG 감성은 살리고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집중됐던 PK 요소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 극실사로 구성된 고퀄리티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앤엑스유는 2019년 창립됐다. 빠른 실행력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성공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팬덤시티’, ‘리그오브디펜스’ 등 자체 개발 게임들을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윤상혁 앤엑스유 공동대표는 "과거 90년대 후반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던 '오리지날 MMORPG'를 해왔던 유저에게 추억과 감성을 줄 수 있는 그때 그 시절의 진정한 MMORPG를 구현해 내는 것이 제작 목표다"라며, "곧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인 만큼 완성도도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중이다"고 밝혔다.

김영남 공동대표도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에 대해 절대로 타협하지 않을 것이며, 유저들의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려 한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5일까지 ‘8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도 선보인다.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 속 게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한 뒤 설문에 응답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8월 베타게임에는 큐머노이드의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가 전시된다. 각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 ‘PK월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