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보경, LG 트윈스 팬 선정 7월 MVP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LG 트윈스 문보경(내야수)이 올 시즌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트윈스앱 팬 투표를 통해 '디지털 락커룸 7월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문보경 7월 한달 동안 18안타 3홈런 11타점을 기록했고 지난달(7월) 30일에는 올 시즌 LG 선수들 중 처음으로 끝내기 홈런을 쏘아 올렸다.

문보경은 지난 4월과 6월에도 팬 선정 월간 MVP가 됐다. 이번이 세 번째 선정이다. 그는 구단을 통해 "시즌 첫 월간 MVP에 뽑혔을 때 더 열심히 해서 계속 MVP가 되겠다는 말을 지키고 있는 것 같아서 기쁘다"며 "팬들에게 감사하고 항상 열심히 하라는 팬들의 응원이라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구단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한다.

LG 트윈스 문보경(내야수)이 팬 선정 7월 MVP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 4, 6월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이다. [사진=LG 트윈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해서는 '시즌 MVP 친필 사인 유광점퍼'를 제공한다. 오는 10일에는 7월 MVP 선정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고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락커룸 MVP 투표는 홈페이지와 LG트윈스앱 > 팬 > 디지털 락커룸 > 히스토릭 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보경, LG 트윈스 팬 선정 7월 MV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