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리빙상품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여름철 쌀보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헤르젠 쌀냉장고'를 오는 5일 방송 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4D 순환 냉각방식으로 적정 온도와 수분을 유지해 쌀벌레 방지에 도움을 준다. 가로 사이즈23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 무더위 대비 상품 '인콘트로 아이스쿨 넥밴드'는 오는 8일 방송 예정이다. 이 상품은 목에 착용하면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넥밴드이며, 휴대가 간편하고 원형 튜브 타입의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에 밀착하는 부분이 넓다. 상온에서 쉽게 녹지 않는 PCM소재로 결로현상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상반기 쇼핑엔티에서 리빙상품을 판매한 결과, 집안 위생관리에 필요한 세제와 세정제 등의 주문액이 50%에 육박했다. 기존 제품 리뉴얼과 다양한 신상품, 리빙 카데고리가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
KF94마스크는 20%의 주문액을 차지했는데, 하반기에는 판매 아이템을 줄이고 구성을 변경해 판매할 예정이다. 선호도가 높은 새부리형 컬러 마스크 1~2종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가격도 인하 할 계획이다.
쇼핑엔티 리빙상품MD 김세근 대리는 "이번에 선보이는 쌀냉장고와 넥밴드로 여름시즌 쾌적한 생활에 도움을 받아 보셨으면 한다" 며 "하반기에도 위생관리에 도움되는 생필품과 시즌 대응 상품에 주력하고, 프라이팬과 밀폐용기 등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