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사랑나눔 행사 개최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한국마사회 부산광역시 연제지사는 지난 19일 사단법인 연제이웃사랑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사랑의 전통시장 종합선물 꾸러미’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사는 연제구 지역 취약계층 250세대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종합선물 꾸러미는 과일, 참기름, 김, 누룽지, 떡, 계란, 건강즙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와 방역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먹거리는 연제구 연산시장에서 전량 구입했다.

한국마사회 부산광역시 연제지사가 지난 19일 사단법인 연제이웃사랑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사랑의 전통시장 종합선물 꾸러미’ 지원 행사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분옥 연제이웃사랑회 이사장과 배기한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장. [사진=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

이날 봉사활동에는 정분옥 연제이웃사랑회 이사장, 배기한 한국마사회 연제지사장 등 봉사원 20여명이 참여해 사랑의 전통시장 종합선물 꾸러미를 제작했고, 강미나 연제구 부구청장도 봉사활동에 동참하면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제작된 꾸러미는 지역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각 세대에 전달됐다.

정분옥 이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영악화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하면서 도움을 주고 있는 마사회 연제지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기한 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올해 5월20일은 한국경마가 최초로 시행된 지 100주년을 맞이하는 경마의 날로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부산=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사랑나눔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