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톡시, '에곤' 마리온 스킬 업데이트


6월 8일까지 '플라워 수집 이벤트'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아이톡시]
[사진=아이톡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톡시(대표 이성진, 전봉규)는 라운드플래닛(대표 정상훈)에서 개발한 MMORPG '에곤: 인페르나 벨룸(이하 에곤)'에서 마리온 스킬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마리온은 에곤에서 전투를 돕는 파트너로 이용자의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마리온이 15레벨을 달성하면 투시의 눈을 사용해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된다. 투시의 눈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길드 문장도 추가한다. 길드의 랭킹 혹은 레벨에 따라서 문장을 사용할 수 있게 돼 각 길드 별 홍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길드 문장은 길드의 성장에 따라서 자유롭게 획득 가능하다.

회사 측은 에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상급 마리온 소환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곤 플라워 수집 이벤트'는 모든 필드에서 사냥 시 얻게 되는 에곤 플라워를 이벤트 탭을 통해서 나선 선택 상자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팔찌 선택 상자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7일차까지 제공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버그 대박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곤의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와 상급 마리온 소환권을 선물한다. 5월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소수결 이벤트는 인게임 아이템에 대해서 받고 싶은 보상 아이템에 투표하고 결과가 가장 적은 보상을 받게 되는 일종의 눈치게임 이벤트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톡시, '에곤' 마리온 스킬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