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이S&D, '신설동역자이르네' 견본주택 개관


청약통장 없이 청약 가능…재당첨 제한과 실거주 의무 없어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자이S&D가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한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자이S&D는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일대에 들어서는 주거복합시설 '신설동역자이르네'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42~45㎡ 도시형생활주택 143가구와 전용면적 35~55㎡ 오피스텔 95실 등 238가구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이달 27일 오피스텔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내달 2일 당첨자 발표, 3일 정당계약이 이뤄진다. 도시형생활주택은 내달 중순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신설동역자이르네 투시도. [사진=자이S&D]
신설동역자이르네 투시도. [사진=자이S&D]

신설동역자이르네는 청약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거주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과 실거주 의무도 없다. 오피스텔의 경우 공급호실 10%를 서울시 거주자에게 우선 배정하며, 100실 미만으로 공급돼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모두 14개의 다양한 평면 타입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복층과 테라스 설계(일부 가구)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구당 1개의 주차공간을 제공하는 100% 자주식 주차장도 조성된다.

신설동역자이르네는 지하철 신설동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지하철 1호선과 2호선, 우이신설선 3개의 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왕산로, 천호대로, 내부순환로가 인접해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북부간선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한편, 신설동역자이르네 견본주택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일대에 위치하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함께 운영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이S&D, '신설동역자이르네'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