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 진행


1월부터 약 6개월간 활동…다양한 소식 전달 예정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신선한 관점으로 직접 게임과 채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컴투스만의 독특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컴투스는 지난 28일 최종 선발된 10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진행해 컴투스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컴투스 플레이어들은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나누어 게임 및 채용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컴투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비롯해 사내 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컴투스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컴투스 플레이어에게는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활동을 수료한 플레이어가 향후 공채 및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7기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향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컴투스 채용 블로그, 링크드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