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LPGA, 2022 캘린더 이벤트로 골프팬과 소통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2년도 캘린더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화재를 모으고 있다. KLPGA는 제13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이 담긴 캘린더를 제공하는 자리를 KLPGA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KLPGA TV(이하 켈피TV)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여기에 참여한 팬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LPGA 홍보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KLPGA 캘린더 세트'를 제공한다.

추가 선정되는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켈피TV를 구독하고 댓글 알림 설정을 한 뒤, '[댓글이벤트] KLPGA 대상시상식에 퍼트가?!' 콘텐츠를 시청한 후 가장 재미있는 부분(킬링 파트)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KLPGA는 제13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이 담긴 2022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로 골프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KLPGA는 제13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이 담긴 2022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로 골프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이번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시작됐다. KLPGA 측은 "20일 기준으로 총 5천 회가 넘는 조회수와 함께 13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고 전했다. 이벤트 마감 시한은 오는 2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에 켈피 TV 유튜브 대댓글로 공지될 예정이다. KLPGA는 지난 2020년부터 켈피TV를 런칭해 독자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TV,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우승자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KLPGA X N골프 위너스캡캠'과 친한 선수들과의 우정을 선보이는 '픽미픽미'를 통해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아닌 생생한 생활상이 담긴 장면이 소개돼 골프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많은 화제를 모은 넷플렉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콘텐츠를 비롯해 개그우먼 해지대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비시즌에도 선수들과 골프 팬을 이어줄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 중에 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골프 팬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LPGA, 2022 캘린더 이벤트로 골프팬과 소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