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금투, 미국 장외주식 실시간 거래 서비스 오픈


미국 OTC 마켓 그룹과 제휴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미국 장외주식(OTC) 마켓 그룹과 제휴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MTS) '원큐프로'에서 해외 장외주식을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미국 장외주식 시장 실시간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미국 장외주식 시장 실시간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미국 장외주식 시장에는 미국, 유럽, 일본, 남미를 포함한 25개국 1만1천600여개의 기업이 상장돼 있다. 하루 2조원 규모로 거래되고 있다.

하나금투는 신규 론칭한 플랫폼을 통해 미국 장외주식에 대한 시세와 차트,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종가 정보에만 의존하던 기존의 투자 방식과 달리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나금투는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환전의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최소 거래 기준도 없애 소액 또는 적립식 투자도 가능하게 됐다.

최원영 하나금융투자 BK추진본부장은 "하나금투가 새로 마련한 서비스는 비상장 주식에 대해 높아지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것"이라며 "향후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투는 미국 장외시장 실시간 중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28일까지 해외 장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00만~1천만원을 거래한 고객 100명에게는 소프트뱅크그룹(SFTBY. US) 1주, 1천만원 이상을 거래한 고객 30명에게는 루이비통(LVMUY. US) 1주를 증정한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금투, 미국 장외주식 실시간 거래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