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쇼핑, 옥천군 포도·복숭아 라이브 방송 판매


오는 27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우체국쇼핑몰에서 특가 판매

우체국쇼핑이 옥천군의 포도와 복숭아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이 옥천군의 포도와 복숭아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한국우편사업진흥원]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옥천군, 옥천우체국과 함께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우체국쇼핑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옥천군 백도복숭아와 황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체국쇼핑에서는 대청호반 친환경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명품 옥천군 포도 북숭아 온라인축제를 2021년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새롭게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옥천군 농산물의 판매와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축제다. 옥천군, 옥천우체국은 이번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향수옥천' 브랜드 홍보와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를 목표로 우체국쇼핑과 함께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산지 생산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옥천군 포도·복숭아 상생 라이브방송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체국쇼핑은 국내 농수축산물 산지직송 판매의 대표 안심먹거리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천5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쇼핑앱과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쇼핑, 옥천군 포도·복숭아 라이브 방송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