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점] '하와이·발리가 눈앞에' 특급호텔 국가별 여름휴가 테마 눈길


올 여름휴가 코로나로 억눌린 해외여행 욕구…국내 특급호텔서 푼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로 가는 하늘길이 막힌지 1년이 훌쩍 넘었다. 이번 여름휴가 만큼은 해외에서 보내길 희망했지만, 여전히 쉽지는 않아 보인다.

여행 욕구는 쌓이는데 풀 곳이 없자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만 가는 중이다. 그래서 호텔업계가 나섰다. 올 여름 다양한 국가를 테마로 한 패키지를 내놨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권 없는 세계 일주가 가능한 호텔 상품을 제안한다.

발리 인 더 씨티 패키지. [사진=JW메리어트호텔서울]
발리 인 더 씨티 패키지. [사진=JW메리어트호텔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발리 인 더 씨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올 여름 인도네시아 발리로 깜작 변신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발리 인 더 씨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트로피컬하게 꾸며진 객실은 발리 분위기를 물씬 내준다. 인도네시아 인기 스낵과 발리 맥주 2캔은 덤이다. 기념품도 준다.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과일, 꽃, 식물 등의 자연 성분을 담아 만든 발리솝(neBali Soap) 브랜드의 천연 비누 2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혜택이 더욱 다양해진다. 인도네시아 대표 바틱 브랜드 할로발리(Halobali)가 고유 바틱 기술과 원단을 이용해 제작한 '사롱&반다나 세트'를 증정한다. 발리의 대표적인 꽃 프랑지파니를 원료로 만든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 Olfattivo)의 '발리플로라(Baliflora)' 향수 1개도 준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중 객실 또는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에 한해서는 아이들이 인도네시아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인도네시아 지도와 현지 동물 이미지로 구성된 컬러링 페이퍼와 크레용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알로하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알로하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알로하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는 하와이가 된다. 고품격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하와이안 데코레이션 및 포토존을 설치한다. 사진 한구석을 채워줄 먹거리는 하와이 감성을 담아낸 브런치 뷔페로 채울 수 있다. ▲포케 2종 ▲하와이안 스시롤 3종 ▲루아우 샐러드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나시고랭 ▲하와이안 버거 ▲하와이안 BBQ 등 하와이의 특색을 가득 담은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0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알로 파리 패키지. [사진=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알로 파리 패키지. [사진=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알로 파리'

올 여름 유럽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대신한다.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알로 파리(Allo Paris)'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도심 속에서 파리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꾸민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체크인 시 패키지 혜택이 포함된 보딩 패스를 제공한다.

더 스퀘어에서의 조식 2인과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라운지 해피아워 2인 혜택을 준다. 디너 2인 코스도 포함됐다. 파리를 테마로 하는 만큼 디너 코스 이름은 앙뜨레 프렌치다. 에펠 타워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셰프가 엄선한 프렌치 메뉴들과 디저트로 구성된다. 이 밖에 파리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해 수제 마카롱 세트를 선물로 준다.

스페인 푸드 트립. [사진=글래드호텔]
스페인 푸드 트립. [사진=글래드호텔]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페인 푸드 트립'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스페인이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스페인 푸드 트립'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하는 만큼 다양한 스페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우선 스페인 대표 미식 재료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그릴 섹션을 준비한다.

여기에 발렌시아식 토마토 빠에야인 '아로스 콘 뽀요', 오징어 먹물크림 리조또인 '아로스 니그로', 바르셀로나 '해산물 샤프란 피데우아', 레드와인 배 콤포트와 비가라드 오리 구이, 멜론과 고다를 곁들인 하몽 샐러드, 트러플 보카디요 등을 선보인다.

코트야드로 떠나는 세계 여행. [사진=코트야드호텔]
코트야드로 떠나는 세계 여행. [사진=코트야드호텔]

◆ 코트야드 호텔 '코트야드로 떠나는 세계 여행'

국내 코트야드 5개 호텔은 아예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했다. 객실과 F&B 혜택을 포함한 '코트야드로 떠나는 세계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국을 포함해 스페인, 이탈리아, 태국 등 총 4개 국가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재미도 더했다. 방문 호텔 개수에 따라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3번째 호텔 방문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5번째 호텔 방문 시 스위트 바우처를 선물로 준다.

이번 패키지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등 국내 모든 코트야드 호텔이 참여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점] '하와이·발리가 눈앞에' 특급호텔 국가별 여름휴가 테마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