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문] "서로 앞날 응원" 김정현, 오앤 엔터와 전속 계약 종료 '합의'


배우 김정현 [사진=정소희 기자 ]
배우 김정현 [사진=정소희 기자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배우 김정현과 오앤 엔터테인먼트의 전속 계약 분쟁이 양측 간의 합의로 마무리됐다.

김정현과 오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동으로 ‘전속 계약 종료 관련 공식 입장’을 전했다.

양 측은 “㈜오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와 김정현 배우의 대리인인 김정현 배우의 형은 금일(14일) 직접 만나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며 “이에 따라 '원 계약서'대로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했다. 양 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김정현-오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의 전속 계약 종료와 관련한 공식 입장입니다.

(주)오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와 김정현 배우의 대리인인 김정현 배우의 형은 금일(14일) 직접 만나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습니다.

이에 따라 '원 계약서'대로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양 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는 본 건으로 언론, 미디어, 연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피로를 드린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문] "서로 앞날 응원" 김정현, 오앤 엔터와 전속 계약 종료 '합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