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ENG,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 개관


아산모종1지구 내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총 927세대 대단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현대ENG]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현대ENG]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16일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신흥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산시 모종동 일대에 공급되는 브랜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94세대 ▲84㎡ 622세대 ▲99㎡ 111세대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온천대로를 통한 아산 도심 및 천안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해당 단지가 위치한 충청남도 아산시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전매제한 기간이 없으며 청약자격, 대출제한 등 각종 규제에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아산모종1지구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 방문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신청 고객 본인 외 동반 1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ENG,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