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박수 받으며 떠나는 김종인


[아이뉴스24 조성우 기자]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의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퇴장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퇴임 기자회견에서 4.7재보궐선거 압승에 대해 "국민의 승리를 자신들의 승리로 착각하지 말라"며 "지난 1년간 국민의힘은 근본적 혁신과 변화를 위해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아직 부족한 점투성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의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퇴장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4.7 재보궐선거 승리를 자축하는 박수를 치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주호영 원내대표와 악수하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주호영 원내대표로부터 당원 일동 감사패를 받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를 나서며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 사무처 노조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 홍보국으로부터 기념액자를 받고 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임기가 끝난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의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퇴장하고 있다.

/조성우 기자(xconfin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