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 테마 오케스트라, 세종문화회관서 4월 초 개최


롤 관련 다양한 음악 비롯해 다양한 부대 행사 마련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음악 콘서트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콘서트는 당초 지난해 11월 예매를 받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한 차례 연기됐다.

콘서트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관과 이야기를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담아낸 공연이다. 이는 세종문화회관의 첫 게임 기획 공연이기도 하다. 예매 당시 예매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큰 기대를 모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LoL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2020시즌 시네마틱 영상의 배경 음악인 '워리어스(Warriors)'와 전장의 짜릿한 순간을 담아낸 '펜타킬 메들리(Pentakill Medley)' 등의 곡이 준비됐다. 여기에 매 시즌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LoL 시네마틱 영상과 6명의 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특별 영상이 초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여기에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이 LoL의 웅장한 세계관을 국악기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 개관 후 처음 선보이는 '인터랙션 콘텐츠'도 무대에 적용된다. 관객이 공연 중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보내는 이모티콘, 텍스트 등의 실시간 리액션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에 띄워지게 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상품 스토어에서는 LoL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운영과 더불어 챔피언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챔피언 5종의 대형 풍선이 '챔피언 악단'의 모습으로 변신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앞에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관람객을 위해 공연 포스터를 비롯해 팬 아트 엽서 세트, 마우스 패드, 스킨 쿠폰 등이 포함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4월 3일 토요일 공연은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현장 공연은 코로나19 생활 방역 상황을 고려해 동반자 외 거리두기를 적용한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 테마 오케스트라, 세종문화회관서 4월 초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