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짬뽕건면'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농심, '짬뽕건면' 출시

농심이 중화요리점 짬뽕의 맛을 살리면서 한층 깔끔한 맛이 특징인 '짬뽕건면'을 출시한다.

짬뽕건면은 건면을 사용해 중화요리점에서 갓 뽑아낸 듯 쫄깃한 면 식감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건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리기 때문에 유탕면에 비해 표면이 매끄럽고 밀도가 높아 갓 만들어낸 생면과 가까운 식감을 낼 수 있다.

국물은 돈골 베이스의 깊고 진한 맛에 홍합과 오징어 등 해산물 재료를 넣어 시원한 맛을 한층 살렸다. 여기에 마늘을 넣은 후첨소스로 알싸한 매운 맛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건면 특유의 깔끔한 국물 맛을 살려내는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졌다.

◆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첫 선

bhc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을 재해석한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선보인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는 육즙이 가득한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그 위에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한번 더 골고루 묻혀 함께 튀겨낸 치킨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의 본연의 맛이 잘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bhc치킨은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주력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후라이드치킨 소비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코리아센터, 부산 남구 저소득층 아동에 1천만 원 지원

코리아센터가 지난 20일 부산시 남구청에서 '저소득가구 아동 지원' 성금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 김태상 코리아센터 이사 등이 참석했다. 지급 대상 아동은 부산 남구 17개동에 인원을 배분해 100가정을 선정했다.

지급 방식은 부산 남구의 지역화폐인 오륙도페이를 한 가정당 10만 원씩 총 1천만 원을 지원하며, 부산 남구의 공공배달앱 '어디고(go)'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 이마트24, 피코크 냉동 디저트 3종 발표

이마트24가 피코크 냉동 디저트 3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피코크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마몰로'의 케이크 3종이다. 우유케익, 당근케익, 초코케익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우유케익은 우유 함량을 높여 진한 우유크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당근케익은 계피향을 더한 당근 머핀 위에 진한 크림치즈를 올렸으며, 한 손으로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초코케익은 촉촉한 머핀 위 벨지안 초콜릿을 올려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롯데제과 나뚜루, '비긴 비건'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새해를 맞아 '비긴 비건' 이벤트를 전개한다.

비긴 비건 이벤트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자신만의 조리법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고 우수한 레시피를 뽑는 레시피 콘테스트다. 내부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나뚜루 홈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비건 아이스크림 홍보에 직접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며 2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맥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 선봬

하이트진로가 '맥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을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는 미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센테니얼 호프'를 사용해 시트러스한 아로마의 풍미를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센테니얼 호프는 미국 대표 호프 중 아로마향이 강해 '수퍼 아로마'로 불린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의 알코올 도수는 4.7도이며, 355mL, 500mL 등 두 가지 용량의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 글라스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팝업스토어 오픈

SGC솔루션 글라스락이 현대백화점의 초대형 도심 아울렛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및 보에나 인기제품 200여 종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홈쿡, 집밥 트렌드로 늘어난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과 안전한 운영을 위해 방문객 간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등 필수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는 국내 17개 체인 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다음달 11일부터 28일까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짬뽕건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