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오는 18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CJ푸드빌은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온택트(Ontact)시대에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은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탑텐, 남성라인 모델에 배우 남주혁 발탁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이 배우 남주혁을 남성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탑텐]
[사진=탑텐]

2021년 탑텐은 '굿웨어(GOOD WEAR)'를 브랜드 캐치프레이즈로 좋은 품질, 편안함, 아름다움, 실용성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지난 한 해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영향력을 입증한 남주혁과의 시너지를 일으키겠다는 방침이다.

◆GS샵, '삼성 UHD TV'&'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결합 방송

GS샵이 오는 17일 오후 11시 50분부터 70분 동안 '삼성 UHD TV'와 OTT 서비스 '왓챠(WATCHA)'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결합 상품을 최초로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55, 65, 75인치 등 총 3가지 상품이 판매한다. 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UHD 4K 화질을 지원하는 이용권이다. 또 영상을 100개까지 다운로드해 저장할 수 있으며 TV,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 '몰트 마스터의 인내' 국내 첫 선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발베니 몰트 마스터 데이비드 스튜어트의 역작 '발베니 DCS 컴펜디엄'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컬렉션을 국내에 선보인다.

발베니 DCS 컴펜디엄은 매년 각기 다른 테마로 5병씩 소개되는 한정판 컬렉션이다. 2016년 '디스틸러리 스타일'이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였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

올해 출시하는 마지막 DCS 컴펜디엄은 '몰트 마스터의 인내'로, 데이비드 스튜어트가 엄선한 독특하고 희귀한 빈티지 5종으로 구성됐다.

◆마켓컬리 보냉 박스, '세계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마켓컬리가 자체 개발한 '보냉 기능을 가지는 포장용 종이(골판지) 박스'가 세계포장기구가 개최하는 포장 기술 관련 세계 최고 권위 시상식인 2021년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의 배송 부문을 수상했다.

세계포장기구는 포장 관련 협회와 기업들로 구성된 국제기구로, 매년 한 해 동안 개발된 획기적인 포장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에는 세계 35개국에서 출품한 345건의 패키징 신기술 중 194건이 선정됐다.

수상한 마켓컬리 박스는 본체 종이 박스 안에 골판지 박스를 결합하는 이중 포장 방식의 박스다. 본체와 골판지 박스 사이에 형성되는 공기층에 아이스팩, 드라이아이스 등에서 발생하는 냉기를 머물게 해 보냉력을 지속하는 구조로 약 4만 번의 테스트를 통해 영해 18도 상태를 14시간 이상 유지할 수 있다.

◆달콤커피,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선봬

달콤커피가 싱그러운 제철 딸기의 매력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사진=달콤커피]
[사진=달콤커피]

'딸기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달콤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딸기 신메뉴 3종을 주문한 고객은 추후 신메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3월 31일까지 신메뉴 1잔과 생딸기 오레 케이크로 구성된 페어링 상품을 주문할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동원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오는 18일부터 각종 제수음식과 과일을 통째로 배송하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예약 판매한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100%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판매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주문한 고객은 연휴 첫날인 다음달 11일 새벽에 일괄 배송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힐링 도시락 '수미네 밥먹자얘들아' 론칭

세븐일레븐이 김수미와 손잡고 2030세대를 응원하는 힐링 콘셉트의 도시락 '수미네 밥먹자얘들아'를 론칭한다.

세븐일레븐과 김수미는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거르기 쉬운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푸짐한 한 끼를 구성했다.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국민 엄마 김수미가 2030 세대들에게 전하는 응원 영상도 세븐일레븐 유튜브에 함께 공개됐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묵은지를 활용한 수미네 반찬 시리즈도 선보인다. '수미네 김치찜', '수미네 닭볶음탕' 등 2종으로 깊고 시원한 맛의 묵은지 김치와 김수미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