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최고 매출 4위 오른 스테디셀러…2.0 대규모 업데이트 앞둬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사진=액션스퀘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사진=액션스퀘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12일 공개했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올랐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이용자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지난 한해 동안 처치한 신수의 수, 가장 많이 쓰인 장수, 소비된 금화와 쌀 등이 공개됐다.

이외에도 국가대전을 빛낸 군주와 백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 군주 등 삼국블레이드 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쳐준 이용자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장수들을 육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새로운 성장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서버가 오픈되며 신규 군주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도록 경험치와 장수 픽업 등의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와 함께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삼국블레이드의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삼국블레이드가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광스러운 출시 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2.0 업데이트을 통해 보다 새로워진 삼국블레이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액션스퀘어]
[사진=액션스퀘어]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