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해엔 모두 부자되소~" 시중은행 새해 맞이 불 붙는 이벤트 경쟁


하나·신한, 금융상품 가입 고객 추첨해 골드바 증정

전북 정읍시 한 농장에서 황소가 일출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대다수의 사람들은 새해 목표를 '돈 모으기'로 잡았을 테다. 하지만 그게 어디 쉬운 일인가. 갖고 있으면 쓰고 싶은 게 돈이라 차라리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두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시중은행들이 새해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일제히 나섰다. 잘 모으다 보면 예기치 못한 경품을 얻을지도 모른다.

10일 은행권에 따르면 각 시중은행들은 새해을 맞아 경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두 부자되소~" 신축년 맞아 '소 마케팅' 한창

하나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고객 대상 '새해엔 별 쏟아지는 청약 선물 충전~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스마트폰 앱 '하나원큐'를 통해 주택처약저축통장 상품에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 이체를 등록한 만 19세 이상 개인이라면 2만명 한정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가입완료 스벅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하나은행의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저축통장을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 이체를 등록한 만 19세 이상 개인이라면 자동으로 '신축년 소 골드바' 추천 이벤트에 응모된다. 하나은행은 총 21명을 추첨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하나은행은 바우처, 아이띠(12간지) 도장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도 '2021년 신축년 반짝이겠소' 이벤트로 맞불을 놨다. 오는 29일까지 신한은행 대표상품 5종 중 지난해 말 기준 보유하지 않은 상품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신축년 골드바', 금수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헤이 영 머니박스 ▲마이 주니어 적금 ▲주택청약 종합저축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 ▲신한 첫 거래 세배 드림 적금 등이다.

◆사회 첫 발 내딛는 사회초년생, 은행이 응원합니다

우리은행은 올해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2021년 직장인 우리 같이 시작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리은행 통장으로 2월 28일까지 50만원 이상의 급여를 처음 받거나 ▲첫 급여 우리적금 ▲우리 슈퍼(SUPER) 주거래 적금 등 직장인 추천 상품에 가입하고, 우리은행의 모바일 뱅킹인 우리원(WON)뱅킹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응모한 고객이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미니+애플워치S6 ▲삼성 에어드레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우리은행은 사회초년생 특화 '첫 급여 우리 패키지'를 내놓기도 했다. '첫 급여 우리통장' '첫 급여 우리적금' '우리 첫 급여 신용대출'로 구성된 상품으로, 급여 이체 하나만으로 모든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첫 급여 우리통장에선 급여 이체 조건을 충족하면 우리은행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뿐만 아니라 타행 이용 시 자동화 기기 출금·자동 이체 수수료까지 면제 혜택이 제공되며, 리조트 숙박권과 렌터카 이용권으로 구성된 제주 여행 패키지도 지급된다. 연 0.3%포인트의 신용대출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해엔 모두 부자되소~" 시중은행 새해 맞이 불 붙는 이벤트 경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