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 코스메틱’ 첫 런칭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여성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 코스메틱’은 지난 8일 감각적 디자인을 담은 첫 메이크업 라인 ‘레미유 크리스틴 립스틱’을 새롭게 런칭했다.

개개인에게 맞는 완벽한 컬러를 찾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가 첫 런칭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레미유 크리스틴 루쥬’로 촉촉한 제형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선명한 발색과 건조한 겨울철에도 입술을 수분감 있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틴 레미유 립스틱은 하이틴 핑크(TEEN PINK), 프루틴 만다린(FRUITY MANDARINE), 루시 무드(LUCY MOOD), 체리 블라썸(CHERRY BLOSSOM), 와일드 브랜디(WILD BRANDY)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발색력과 제 각각의 감각적인 컬러감을 나타낸다.

레미유 코스메틱은 현재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레미유’는 뷰티 분야뿐만 아니라, 여성 미니멀 패션 브랜드 ‘이그닐’을 자사로 두고 있으며, 최근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메이크업 라인은 립스틱 5종을 선두로 이후 립틴트, 매트립스틱, 블러셔, 아이섀도우, 쿠션 등 추가적인 메이크업 라인을 추가적으로 런칭해 나갈 예정이다.

‘레미유 코스메틱’은 이번 정식 출시와 함께 브랜드 런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레미유 코스메틱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 코스메틱’ 첫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