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산 반려동물 전문백화점 쥬박스 들어선다…“입점 문의 증가”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펫이코노미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펫이코노미 시장이란 반려동물 관련 산업을 이르는 말로 최근 떠오르는 창업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쥬박스(ZOOBOX)’가 건립된다. 쥬박스는 대규모 반려동물 전문백화점으로써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현재 예비 창업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쥬박스가 예비 창업인들에게 관심을 받는 이유를 살펴보자면 먼저 최상의 입지다. 삼부르네상스는 지하철 3호선 주엽역과 직통으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의 입지와 더불어 킨텍스 IC, 서울-일산을 잇는 다양한 버스 노선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일산 호수공원 및 주변 소규모 공원들과 인접하고 백화점과 롯데마트, 킨텍스 등 생활 편의시설이 몰려있는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따라서 유동인구 많고 쾌적한 교통망으로 인해 주말 방문객, 유입인구가 많아 고정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호텔 및 병원, 카페, 미용실, 반려용품점, 펫샵(반려견, 반려묘, 어류, 조류, 파충류 등), 푸드코트, 장례, 보험, 택배 등의 반려동물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 시설 마련돼 있는 원스톱 쇼핑몰로써 방문객의 체류 시간이 길다.

이 외에도 분양샵에 안정적으로 반려동물이 수급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축양장 및 유통관리 시스템을 확립했다. 더불어 쾌적한 매장환경을 위해 공조관리 및 공기정화 탈취 시스템을 구축, 메인 컨트롤 타워 종합병원으로 검역과 방역에도 철저하게 신경 썼다.

쥬박스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시설과 서비스가 한 층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동선으로 편의를 느낄 수 있다. 주박스는 오는 2021년 3월 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입점 및 창업주를 모집 중으로 현재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백화점 주박스에 입점 및 창업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산 반려동물 전문백화점 쥬박스 들어선다…“입점 문의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