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말 홈파티는 롯데백화점 티본스테이크 밀키트로


구이용 밀키트 11종 출시…"다양한 밀키트 상품 지속 선보일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백화점이 크리스마스 연휴 및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구이용 밀키트를 선보인다.

10일 롯데백화점이 최근 3개월 동안의 수입 소고기 매출을 분석한 결과 36%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등심, 안심 등 구이용은 50% 이상의 고신장세를 보였다.

이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홈쿡, 홈파티 등 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이 대세가 되면서, 구이용 소고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백화점이 연말을 겨냥해 스테이크 밀키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연말을 겨냥해 스테이크 밀키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해 지난 10월부터 홈파티족을 겨냥한 스테이크 밀키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으로, 와규 부채살, 윗등심 스테이크 등 '스테이크 밀키트' 6종, '시즈닝된 플렉스 스테이크 밀키트' 5종 등 총 11종이다.

이들 상품은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수도권 주요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새로운 밀키트 출시에 힙입어 롯데백화점 수입 소고기 매출은 12월 들어 42% 이상 신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겨냥해 오는 24일 기존 스테이크 밀키트에 더해 특별한 날을 위한 '그레이터 오마하 티본스테이크 밀키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그레이터 오마하는 1920년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소고기 생산업체로, 2017년 미국 백악관에서 열린 우수상품행사에 소고기 생산회사로는 유일하게 초청된 '백악관 소고기'로 유명하다.

롯데백화점은 티본스테이크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0월 출시한 '플렉스 스테이크 밀키트' 5종과 '와규 스테이크 밀키트' 등 총 11종을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20% 특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수입산 소고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기는 밀키트가 홈쿡의 필수로 자리 잡았다"며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밀키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말 홈파티는 롯데백화점 티본스테이크 밀키트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