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라닭 치킨, VIP 위한 벽걸이형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 증정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푸라닭 치킨은 VIP를 위해 벽걸이 형으로 한정 수량 제작된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는 벽걸이형과 탁상형 두 가지 타입으로, 전체적으로 푸라닭의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골드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2가지 형태의 캘린더 모두 고급 특수지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앞, 뒷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 콘셉트가 적용되었다. 캘린더의 앞면은 선을 이용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뒷면은 푸라닭의 광고 모델 정해인의 화보가 포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VIP 용으로 한정수량 제작된 벽걸이형 캘린더는 탁상용 캘린더보다 큰 사이즈로 그 디자인과 재질을 높였을 뿐 아니라 골드 엣지 컬러가 추가되어 고급스러움이 강조했다.

‘푸라닭 치킨 VIP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까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푸라닭 VIP를 인증하기 위한 3가지 퀴즈를 풀어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는 방식이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푸라닭 VIP 300명에게는 벽걸이형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를 증정한다. 선정되지 못한 참여자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하여 푸라닭 신메뉴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관계자는 “이번 캘린더에는 그동안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과 2021년에도 푸라닭 치킨과 함께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오는 11월 27일부터는 전국 푸라닭 가맹점에서 탁상형 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앞서 푸라닭 공식 SNS에서 2021 무드 캘린더 얼리버드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통해 캘린더의 일부 디자인을 공개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라닭 치킨, VIP 위한 벽걸이형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 증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