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9일까지 서류 접수


상품·마케팅, R&D 등 6개 부문 모집…육성프로그램 거쳐 현업 부서 배치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코웨이는 상품·마케팅, R&D, 글로벌, IT,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에서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9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받으며, 서류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일류 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의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와 유튜브(캠퍼스리쿠르팅TV)를 통해 회사 비전과 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실장은 "뉴 코웨이로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신입사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9일까지 서류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