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신서유기 캘린더 세트 단독 판매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 신서유기 캘린더 세트 단독 판매

11번가가 다음달 1일부터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1년 캘린더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신서유기8’ 캘린더 세트는 11번가가 11월 1일부터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마련한 이색 상품으로 ▲2021년 탁상용 캘린더 ▲룰렛 이미지 ▲스티커 ▲사은품 신서유기8 미니 포스터로 구성됐다.

메인 상품인 캘린더는 프로그램 대표 캐릭터 '신묘한 패밀리'의 개성 넘치는 일상 속 모습들이 월별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그려졌다. 캘린더 맨 뒤에는 '멘탈 조정시간 입니다', '행복하자고 하는 일이잖아요' 등 본인의 현재 상태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룰렛을 부착해 활용도를 높였다.

◆일화, '콜 오브 듀티' 맥콜 콜라보 이벤트

일화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와 콜라보를 기념해 편의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일화]
[사진=일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CU, 이마트24에서 11월 한 달 동안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맥콜 구입 시 편의점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보여주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CU는 포켓CU, 이마트24는 이마트 편의점 앱을 이용할 수 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차등 지급된다. 1등에게는 콜 오브 듀티 '야간 투시경', 2등 콜 오브 듀티 '백팩 세트', 3등 콜 오브 듀티 '뚱캔 탄띠', 4등 맥콜 350mL 기프티콘 등 콜 오브 듀티의 테마가 적용된 실물 굿즈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초 문자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CJ오쇼핑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신상품 론칭

CJ오쇼핑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고출력 전원 공급 방식 PD 3.0을 지원하며 용량도 1만mAh에 달해 2.5회 이상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일반 보조배터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6개의 흡착기가 장착돼 있어 충전 중 제품을 떨어뜨릴 가능성을 낮췄다는 것이다. 또 가로 60mm·세로 90mm의 신용카드 사이드로 제작돼 보조배터리를 스마트폰에 붙여 무선으로 충전하면서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아모레 큐브미, 어린이용 건기식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큐브미 키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그린락토 큐브', '멀티비타 큐브', '홍삼스틱 큐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그린락토 큐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또 비타민D, 아연 등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께 포함했다. 청포도 향의 츄어블 형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스파오, '환불원정대 콜라보 상품' 첫 선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협업 상품은 스파오닷컴과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다음달 6일부터는 강남과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켓컬리, '러브 푸드, 러브 라이프' 캠페인 개시

마켓컬리가 음식과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6개의 신규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러브 푸드, 러브 라이프(Love Food, Love Life)'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느끼는 행복을 소개한다. 직장인의 점심시간과 퇴근 후, 저녁 등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황이 제시된다.

TV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엘리베이터 내 화면 등을 통해 볼 수 있는 이번 광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켓컬리 사이트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광고를 본 후 나오는 포춘 쿠키를 클릭하면 광고 메시지를 담은 포춘 메시지와 함께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31데이(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데이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본 프로모션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 당일 매장에 방문하거나, 오후 10시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의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31데이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몰웨딩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트랜드에 맞춘 소규모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규모 웨딩 패키지는 20인부터 90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소규모 웨딩을 지향하는 시국에 맞추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프라이빗한 웨딩 패키지를 구성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해당 패키지는 양식과 한식 코스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1병 무료 제공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 참석자 10인 당 와인이 1병씩 무료 제공으로 인원에 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신서유기 캘린더 세트 단독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