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쉬코리아, 메종엠오에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기반 물류 기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가 주식회사 메종엠오와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및 디지털 물류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메쉬코리아는 메종엠오 상품을 고객에게 배송하며, 메종엠오에 최적화된 디지털 물류 시스템 개발 및 제공에 나선다.

메쉬코리아는 메종엠오의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에 맞는 풀콜드체인 배송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배송, 당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다양한 배송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배송 주문이 늘어나고 있는 메종엠오가 고객 주문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2014년 설립된 주식회사 메종엠오는 2015년 파티스리(patisserie, 프랑스 과자점) 오픈 직후부터 F&B전문가들과 미식가는 물론 일반 디저트 애호가들에게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맛으로 호평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파티스리로 자리잡았다.

매장에서는 케익을 포함하여, 마들렌,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중이며 제품 연구소이자 제조 시설에서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디저트 연구 및 생산 중이다.

특히, 블루보틀의 공식 파트너로 블루보틀커피 매장의 디저트 개발 및 제조를 맡고 있으며, 올해 말에는 메종엠오 전용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주식회사 메종엠오 이민선 대표는 “식품의 경우 품질 유지를 위해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전문성을 보유한 배송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프리미엄 배송과 디지털 물류 시스템 노하우를 가진 메쉬코리아와의 MOU 체결로 메종엠오의 고객사에게 만족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디저트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파티스리 메종엠오의 상품을 배송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메쉬코리아의 디지털 물류 서비스를 통해 메종엠오의 상품과 고객 서비스가 한 단계 높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쉬코리아, 메종엠오에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