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참가 확정


'엘리온', '오딘', '가디언 테일즈' 등 대표 게임 3종 출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오는 11월 19일부터 4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온택트(Ontact) 기반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20의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해 '지스타TV'를 통해 방송한다.

특히 신작 게임에 대한 정보 공개뿐 만 아니라 그간 이용자들이 궁금해했던 인기 라이브 게임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는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대작 PC MMORPG '엘리온'과 내년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지난 7월 출시 후 흥행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게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지스타 2020 참가를 확정했다"며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전시에서도 이용자들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국내를 넘어서 해외 시장까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PC 온라인과 모바일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 및 골프 관련 사업, 가상·증강현실(VR·AR) 등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 개발 및 퍼블리싱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참가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