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온택트 베이비페어'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오쇼핑, '온택트 베이비페어' 진행

CJ오쇼핑이 오는 28일까지 '제1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유아동상품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30~44세 육아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CJ몰의 유아동 전용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 나우'를 중심으로 TV홈쇼핑과 CJ몰 등 전 채널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조건에 소개한다.

행사에 참여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의 신용카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CJ몰 상품 구입 고객에게는 구입금액의 10%(최대 5만 원)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휴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베베숲 물티슈'와 페브리즈, 햇반, 생수, 화장지, 섬유유연제 등을 각각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1번가, 신한은행 제휴통장 출시

11번가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입금 혜택에 충전결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신한금융투자 11번가 증권통장'을 출시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와 신한금투가 함께 선보인 제휴 통장은 100만 원 이내 계좌 보유금액에 대해 최대 연 4%를 SK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다.

기본 혜택으로 연 3%를, 신한금융투자 채널(홈페이지, 신한알파앱, 신한아이HTS)에 로그인하면 1%를 추가로 제공한다. 계좌 혜택은 11번가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개설고객에게 제공된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다음달 1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콰트로치즈와퍼', '붉은대게와퍼', '치즈와퍼' 등 3종이다.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CF 공개

동원F&B가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를 모델로 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CF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에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유아가 모델로 등장해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인포켓찢-으' 춤을 선보인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인포켓찢-으는 덴마크 인포켓치즈의 찢어먹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름으로, 광고에서 유아는 전자레인지에 치즈를 데우는 10초 동안 강렬한 춤을 선보여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찢어먹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한국필립모리스, '2020 제주올레걷기축제' 후원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음달 14일까지 열리는 '2020 제주올레걷기축제'에 물품 지원 등의 후원을 통해 친구기업으로 참여한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올레 23개 코스를 걸으며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는 이동형 축제다.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 하루 평균 4천 명이 참가하는 제주 대표 축제로 자리잡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300개의 유니폼과 공식 기념품 마스크 3천 개를 지원한다. 또 20개 코스 참가자 15명을 위해 축제 기간 동안 매일 간식을 제공한다.

◆삼성물산 패션, '샬롯 페리앙' 전시회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특별 쇼핑 행사 '텐 온 텐' 쇼핑 위크를 맞아 오는 12월 13일까지 청담점 3층에서 '샬롯 페리앙, 포토그래퍼 앤 디자이너' 전시를 기최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샬롯 페리앙(1903~1999)은 파리 출신 여성 건축가 및 가구 디자이너로서 20세기 현대 디자인계의 중심축으로 알려져 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샬롯 페리앙 전시는 페리앙의 독특하고 재치있는 작업의 바탕이 된 사진 38점과 페리앙을 대표하는 까시나 가구 15점으로 구성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百 창립 41주년 기념 와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을 맞아 공동 기획한 '산 펠리체 안체로나 샤도네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념 와인은 이태리 최고급 와인 생산자 모임인 'Grandi Cru di Italia'의 회원사 중 하나인 '산 펠리체'와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 12.8도이며, 스템리스 와인잔 2개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다.

산 펠리체 안체로나 샤도네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샤도네이 품종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옅은 녹색빛이 감도는 노란색을 띈다. 아카시아꽃, 잘 구운 토스트, 바닐라의 복합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론칭

안다즈 서울 강남이 오는 28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거실을 따로 갖춘 스위트룸에서 안심하고 파티 콘셉트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 패키지는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 손님용 화장실 등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다.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온택트 베이비페어'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