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7년 연속 1위 外


팅크웨어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팅크웨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1위

팅크웨어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이나비'는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 품질지수 등 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는 소비자에게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와 제품 전문가 조사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분석,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제품 품질과 관련해 출시 전 144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열화현상, 터치, 메모리 인식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작동될 수 있도록 확인하며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젠하이저, 헤드폰 'HD560S' 출시

젠하이저는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헤드폰 'HD560S’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음질에 예민한 청취자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젠하이저의 스테디셀러 헤드폰 'HD660S'의 오디오 성능과 초경량 헤드폰 'HD599'의 편안함을 중심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젠하이저는 23부터 31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앰프 기능을 내장한 C타입 젠더, 어드밴스드의 '액세스포트 라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약 판매는 이어폰샵, 셰에라자드, 더그랩사운드, 이소리세상, 디지털스토어 등 오디오 전문 청음샵에서 진행하며, 가격은 29만9천 원이다.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은 23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떼비노'와 와인 애호가 및 입문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캐리어에어컨은 23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23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아르떼비노'는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와인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안정적인 온습도 유지는 물론 내부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코르크의 손상을 막고 와인 향을 유지시킨다. 진동을 최소화 하는 구조 설계는 물론, 한 선반에 최대 여러 병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적재 가능한 선반도 갖추고 있다.

◆쿠쿠, 시각장애인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지원

쿠쿠는 지난 21일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협의회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며 쿠쿠의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이는 쿠쿠사회복지재단의 '사랑나눔 캠페인'으로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지원에서 쿠쿠는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협의회를 통해 전국 시각장애인 복지시설 25곳에 공기청정기 25대를 전달했다. 코로나19와 쌀쌀한 날씨로 실내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공기청정기로 시각장애인들이 머무는 실내 환경을 개선하며 건강까지 돌보기 위함이다.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 소외계층을 위한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과 다문화가정 자녀의 교육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25일 현대홈쇼핑서 첫 론칭 방송

코웨이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5분부터 약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렌털 판매가 진행된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으로 렌털 구매 시 6개월 동안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5분부터 약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5분부터 약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로 18cm, 측면 34cm에 불과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아이콘 정수기는 저소음 제품임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전문적인 방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온(ON)세상' 쇼핑 축제 열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흘간 '롯데온(ON)세상' 쇼핑 축제를 연다. '롯데온세상'은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한 롯데 유통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와 PC·디지털 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20%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쿠폰팩과 최대 20% 엘포인트(L.POINT) 적립,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행사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온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쿠폰팩을 증정하며,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0%를 2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5만 원을 할인해주기도 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1인 1회 제공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L),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쿠쿠전자 밥솥 등 기획전 행사 상품을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최대 5만 원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7년 연속 1위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