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일산마두, 토플 주니어 전국 1등·토플 프라이머리 만점자 배출


우수한 커리큘럼 바탕으로 글로벌 시대 이끌 인재 육성…2021학년도 원생 모집 중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라이즈어학원 ‘라이즈 일산마두’ 재원생들이 제46회 토플주니어 시험 및 제29회 토플 프라이머리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를 거두었다. 토플 주니어 전국 1등 수상자와 토플 프라이머리 시험의 만점자를 배출한 것이다.

TOEFL은 ESL 환경의 학생들을 평가하기 위해 ETS에서 개발한 공인인증시험이다. 토플 프라이머리는 영어학습 입문단계 시험으로 미국 현지 만 8~12세 정도의 수준을 기준으로 한다. 토플 주니어의 경우 만 11세에서 15세(초5~중3)의 학생 중 영어를 모국어가 아닌 제2외국어로 사용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듣기, 말하기, 언어 형태와 의미 등 언어 기본 능력을 평가한다.

제46회 토플주니어 시험에 응시한 라이즈 마두 학생은 전국 1등의 성적을 거두며 토플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전국 3%의 성적을 거둔 학생 역시 라이즈 마두 소속 재원생으로, 라이즈 커리큘럼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29회 토플 프라이머리 시험에서는 라이즈 마두 초등 재원생 3명이 만점을 취득했다. 만점자 외 고득점자도 다수 배출됐다.

토플 시험 외에도 다수의 영어말하기 대회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라이즈어학원은 영어에 흥미를 가지며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교재와 커리큘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맹목적인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시하고 있다. 몰입형 영어교육은 다양한 주제로 풍부한 배경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한편 라이즈어학원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원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2월 3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7시, 2회에 걸쳐 정규입학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론칭을 기념한 ‘영유 입학&초등 영어 준비과정 특별 패키지’ 50%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