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 지크 제로(SK ZIC ZERO)'를 이제 앱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SK이노베이션의 윤활유사업 자회사인 SK루브리컨츠가 지크 제로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차량관리앱 '마이클'과 손잡았다.
SK루브리컨츠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서린사옥에서 마이클 운영사인 '마카롱팩토리'와 '그린 모빌리티를 위한 친환경 윤활유 SK ZIC ZERO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SK루브리컨츠 박지원 유활유사업 본부장과 마카롱팩토리 김기풍 대표 등 행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환경친화적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친환경 윤활유 사용을 통한 그린 모빌리티 라이프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올해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SK ZIC ZERO는 패키징부터 성능까지 모두 친환경이다. 제품 용기는 폴리에틸렌 성분의 업사이클링 플라스틱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감축했다.
마이클은 연비와 소모품 교체주기 등 내 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주변 정비소·세차장 예약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차량관리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마이클과 제휴한 전국의 정비소만 200여 군데에 이르고 서울·경기지역 세차장은 30곳 정도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