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서울·경기 소상공인 자녀 장학생 모집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 서울·경기 소상공인 자녀 장학생 모집

KT&G장학재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경기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제2차 2020 소상공인 자녀 긴급지원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지난 5월 진행됐던 대구·경북지역 장학생 모집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소상공인 자녀 대상 장학사업이다. KT&G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지역 경제 피해가 지속되자 서울·경기지역 영세사업자로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대상은 2020년 기준중위소득 70% 이하인 서울·경기지역 영세사업자의 중·고교생 자녀다. 모집인원은 80명 내외이며, 1인당 1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KT&G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접수 마감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혜자가 선정되며, 결과는 다음달 13일 발표된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청소용품 3종 출시

연초 '스카트' 브랜드로 500억 원 규모의 청소용품 시장에 진출한 유한킴벌리가 신규 라인업을 확대하며 토탈 청소 솔루션 브랜드를 향한 행보를 가속화한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신규 제품은 '스카트 테이프 클리너', '스카트 더 꼼꼼한 먼지 클리너', '스카트 잘닦이는 살균소독티슈' 등 총 3종이다. 유한킴벌리의 부직포 전문기술과 주방위생 노하우가 접목된 트렌디한 제품들이다.

유한킴벌리는 향후 가정환경과 생활의 여유로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청소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실내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전개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또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펜디, 트와이스 나연 화보 공개

펜디가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 코스모폴리탄 1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연은 새로 선보이는 2020 펜디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과 펜디 로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시크한 매력과 세련된 포즈로 녹여냈다.

 [사진=펜디]
[사진=펜디]

핑크 컬러의 파자마 룩으로 완성된 편안한 무드와 무광 블랙 컬러의 트랙슈트의 스포티한 매력은 물론, 필로우 슬리브가 돋보이는 그레이 코트를 도시적으로 소화해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연의 새로운 매력들을 화보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사이클화 '시냅스' 첫 선

휠라가 사이클화 '시냅스'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며 사이클 동호인의 성지라 불리는 '팔당초계국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휠라는 브랜드 R&D센터인 '휠라 글로벌 랩(LAB)'에서 오랜 기간 러닝화, 테니스화 등 브랜드의 퍼포먼스 슈즈를 연구 개발하며 축적해 온 기술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해 이번 사이클화 개발에 반영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착화감과 운동성, 안정성을 지닌 시냅스를 출시했다.

휠라 시냅스 사이클화는 ▲넌클릿 평페달 러버 아웃솔로 구성된 베이직형 '시냅스 5' ▲프로 라이더를 위한 클릿형 카본파이버 소재 아웃솔의 '시냅스 7' ▲휠라 글로벌 랩 내 퍼스널 커스텀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시냅스 9 커스텀 에디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제5기 맥심 카피라이터 발대식 개최

동서식품이 지난 15일 서울 옥수동 안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5기 맥심 커피라이터'의 발대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지난 2016년부터 4년 간 총 200명의 서포터즈가 커피라이터로 활동하며 맥심 커피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해왔다.

이번 제5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약 1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총 5천여 명의 대학생들이 최종으로 응모했다. 이 중 커피 및 식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고 크리에이터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창의적 역량을 갖춘 참가자 50명이 최종 선발됐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한다.

쇼룸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됐다.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 별로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5대 핵심 제품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또 매장 한쪽은 소파, 화장대, 거울 등으로 '방'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해 편안하게 쉬면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 론칭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와 이색 취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를 출시한다.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는 일상을 소재로 한 '펜 드로잉'이라는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스케치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기초 이론 강연부터 강사의 코칭 아래 직접 그림을 그려 볼 수 있어 펜 드로잉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클래스 운영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각 차수당 최대 10명까지만 모집한다. 드로잉과 관련된 필요한 재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한다. 또 안전을 위해 체온 측정, 손 소독제 이용 및 스케치 클래스와 궁궐 투어 전 과정에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서울·경기 소상공인 자녀 장학생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