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CC, 북가좌동 우리마을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서울시와 함께하는 온溫동네 숲으로 사업…'KCC행복나눔 봉사단' 참여

KCC 행복나눔 봉사단이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KCC]
KCC 행복나눔 봉사단이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KCC]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KCC가 서울시와 함께 저층주거지 지역의 마을 분위기를 밝고 쾌적하게 꾸미고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KCC는 최근 서울시와 함께하는 저층주거지 환경개선 사업 '온溫동네 숲으로'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CC 사내 임직원 봉사단인 'KCC 행복나눔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다육이 식물정원을 찾은 나비떼'를 콘셉트로 벽화를 그려 마을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벽화 그리기 활동에는 KCC의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웰빙'이 사용됐다. 숲으로 웰빙은 아토피 안심마크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 마크를 보유한 친환경 페인트다.

KCC 관계자는 "더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溫)동네 숲으로 사업은 서울시가 지난 2011년부터 추진해 온 '관리형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내 열악한 저층주거지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개선하기 위한 사업이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CC, 북가좌동 우리마을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